본문 바로가기
장소추천

[일산호텔] 대화역에서 무척 가까운 호텔 : 마블호텔

by 돈꿩알 2021. 11. 19.
반응형

 

킨텍스에 출장을 가게되어 대화역 근처 마블호텔에 머물렀어요.

우선 여기는 카운터.

저 카운터 옆에 블랙머신 보이시나요?

콘돔부터 생리대 , 팬티 등 온갖 물건들이 가득했습니다. 신기신기.

 

고 바로 맞은편으로 보이는 전자레인지와 정수기, 커피머신.

로비에 있어서 방 올라가기전에 모자른 물은 여기서 들고 엘리베이터 타고 올라가곤 했어요.

 

아까 위에서 살짜쿵 소개드렸던 그 머신..! 

신세계!

복도로 올라가니 이렇게 청록색의 문들이 쟈르르

문 색깔 너무 마음에 들지않나요 고급스러움.

저는 스웨덴에 머물렀는데,

음 호텔자체는 그리 깔끔하지 않았어요.

청소가 좀 덜된 느낌.

시설에 비해 청소부분이 너무 아쉽네요. 

 

대화역 지하철이나 버스정류장과는 아주 가까워서 대중교통 이동이 편했어요.

저의 리뷰는 여기까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