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해운대 카페] 아기자기 귀여운 해리단길의 우드앤블루 루프트탑 카페 : 타고커피(구 마코토커피)

by 돈꿩알 2021. 10. 29.
반응형

해리단길을 아시나요 여러분?

사실 저는 해리단길해리단길 많이 들어는 봤는데 이렇게 가본건 처음이에요.

진짜 다양한 카페랑 식당들이 있었는데 

뭔가 도란도란 너무 귀여운 느낌.

다들 1층에 낮은 건물에 위치하니까 귀여운 느낌이 드나봐요.

서울에 있다가 부산가니까 왜 이렇게 가게들이 귀여운 느낌인거죠~~~

해리단길 해운대 타고커피

 

바로 아래에 요렇게 연두색의 가게가 있는데 여기는 타고커피가 아니에요!

2층으로 올라갑시다 블루를 찾아서 고고!

해리단길 타고커피 내부
해리단길 타고커피 메뉴

내부는 차분한 우드계열의 테이블들이 놓여있고

식물들이 위아래로 가득가득,

주말이었는데 조용하니 작업도 하고 친구들과 도란도란 떠들수도 있는 곳이었어요.

여백의 미도 있고 진짜 취향저격이었던 깔끔한 타고커피.

타고커피는 테라스도 너무 귀엽고 좋았는데요.

해리단길 모서리 부분에 위치해서 이리저리 사람구경하기 너무 좋았어요.

 

저는 춥다고 느껴지기 전까지는 계속 테라스에서 사람구경하며 작업하며 놀았는데

좀 있다가 돌아보니 어느새 테라스에 사람 한 가득 ㅎㅎ

요렇게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하면서 놀다가 떠났는데

다른 디저트 메뉴를 안 시켜본게 아쉽네요.

 

작업하기에도 친구들과 떠들기에도 좋은 곳이었습니다.

 

해리단길 조용하면서도 분위기있는 카페 원하시면

타고커피 적극 추천!

 

댓글